공부의기록

Selling Sunset; ON AIR; 공인중개사

Sellin 2021. 10. 12. 10:44

넷플릭스 리얼리티쇼 셀링선셋에서 따온 내 블로그명; Selling Sunset;  

 

2021년 9월 5일 영종도에 입성한 후 머릿 속에서 계속 집요하게 했던 생각과 판단이 있다. 전문적인 자격증을 이용한 전문성이 필요하다는 것, 이 영종도에서 내게 새로운 기회가 많이 오리라는 것, 이를 떠나서도 토지와 정착물을 중개하는 중개사에 도전하는 것이 지금이 적기라는 것 그리고 내 라이프스타일을 바꾸기 위해서도 꼭 필요한 동기부여라는 것 등등.. 

 

어렸을 때 부터 공부를 딱히 싫어했던 것은 아니였다. 노는게 더 좋았을 뿐, 좋아하는 공부가 있다면 오히려 즐겁게 했던 나였기 때문에 만약 준비하기 위한 모든 공부들에 재미만 붙일 수 있다면 자신이 있다. 딱 1년 정도 남은 시험에 한번에 붙기 위해서는 다른 사람들과 가족들과 거리를 두고 나만의 길을 올곧게 걸어야 한다. 휘둘리지 말고 멘탈 붙잡고 하나씩 하나씩 그리고 맹렬히 몰입해야 한다. 

 

이 블로그는 때로는 나만의 일기가 될 것이며 때로는 영종도에 대한 정리노트가 될 것이며 지루한 수험과정을 중간중간 기록해 나가는 기록노트가 될 것이다. 

 

항상 시작은 거창하고 결말이 흐지부지가 되었던 경험이 많았기에 지금의 결심히 흔들리지 않기를 다짐한다.